- 준비물
- OpenCV(2.4.9)
- Dev C++(5.11)
- 설치
- OpenCV의 압축을 C드라이브에 새폴더(ex) C://OPENCV)를 만들어서 풀어준다.(이제부터 OPENCV 를 생성하고 그곳에 압축을 풀었다고 가정하겠다.)
- 윈도우 환경변수 Path에 C:\OPENCV\opencv\build\x86\vc10\bin를 추가한다.
- Dev C++을 실행시키고 OpenCV를 사용할 프로젝트를 생성한다.
- 해당 프로젝트의 옵션을 다음과 같이 수정해준다.
- Include Directories: C:\OPENCV\opencv\build\include 추가
- Library Directories: C:\OPENCV\opencv\build\x86\vc10\lib 추가
- 커맨드 라인 옵션 추가창에서 Add Library 버튼을 클릭, C:\OPENCV\opencv\build\x86\vc10\lib디렉토리에 존재하는 모든 라이브러리들을 선택하고 추가해준다. 그러면 링커에 해당 라이브러리들이 전부 추가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다.
- 설정 완료.
이 글은 윈도우10 사용자 중 자꾸만 마우스 커서 옆에 뭔가가 실행중이라고 진행 아이콘이 뜨는 사람에게 조그마한 희망을 주는 글 입니다. 또한 백그라운드에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경우는 아주 다양하니 이 글에서 제시하는 방법은 수많은 문제 중 한가지 문제의 해결책일 뿐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본인은 원래 해당컴퓨터에서 바이러스에 걸릴만한 행위를 일체 하지않았다. 토렌트나 웹하드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파일도 대기업의 공인된 파일만 다운받아서 썼었다. 그러나 어느 날 부턴가 다음과 같은 현상이 발생하였다. 아무런 프로그램도 실행중이지 않지만 자꾸 마우스 아이콘에 실행중이라고 뜨는 문제였다. 이해를 돕기위한 삽화 나는 실행한 프로그램이 없지만 뭔가가 실행중이라는 것은 백그라운드 서비스가 원인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서비스가 다음과같은 현상을 야기했을까? 나는 작업관리자에서 의심가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종료해보았다. 바로 vpwalletservice VP.Inc에서 배포한 프로그램이었다. 아니나 다를까 해당 프로세스를 삭제하자마자 현상은 사라졌다. 백그라운드 서비스인만큼 msconfig의 서비스 목록에서도 제거하였고 이제 확실히 이런 현상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현재 여러 문제를 야기시키는 것으로 인터넷에서 유명하다. 얼마전에는 해당프로그램이 윈도우 부팅시에 start process as current user get session user token failed 메시지를 띄우게 만들어 부팅을 방해했던 문제도 직접 경험해 본적이있다. 이 경우에도 해결방법은 같다.
Buy 3 of 3 at Titanium Prices
답글삭제Items titanium wood stoves 1 - 12 of 3 — nano titanium by babyliss pro Get the best prices for 3 of 3 at Tioga Box Office - titanium 170 welder USA. babyliss pro nano titanium curling iron Shop today from our 3-pack titanium cookware of 3.